본문 바로가기
CAMERA

EOS 90D ISO TEST

by 선배/마루토스 2019. 9. 22.
728x90

순서는 JPG-RAW, 감도는 100~51200

JPG는 바디 JPG 노이즈 리덕션 스탠다드, RAW는 노이즈 리덕션 0상태에서 컨버트후 비교된 자료입니다.

먼저 리사이즈.

 

그다음 명부 비교, 암부 비교 이어서 갑니다.

 

 

판단은 보시는 분들이 하시면 될듯하고 저는 별도 코멘트 하지 않겠습니다.

 

----------------------------------------------

※ 본 게시물은 대략 9월초~10월 중순까지 약 1개월간
캐논 코리아로부터 대여받은 EOS 90D 바디와 렌즈들을 사용하며
느낀 점을 블로그, 게시판, SNS등지에 제가 촬영한 샘플사진과 함께 올리는 활동의 일환입니다.
이 활동은 선행체험활동의 일환이면서 홍보활동이기도 하며 저는 활동의 댓가로 소정의 원고료를 받으나
체험제품을 무상제공받는다던가 활동종료후 할인혜택등이 주어지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또한 목적은 소비자로서 소비자에 대한 정보제공이라곤 하나 어쨌거나 홍보성 활동에 들어가는 이상
한동안 타사에 대한 언급 및 비교 자체를 할 수 없는, 해서도 안된다는 점도 언급드립니다.

캐논 코리아는 제가 작성하는 게시물중 사실을 잘못 서술했거나 하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그 어떤 관여나 간섭도 하지 않으며
저는 지금까지 그래왔듯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저 하고 싶은대로 적을 것입니다.

이상의 사항을 염두에 두고 글을 읽으시면서
필요한 정보는 얻어가시는 현명한 소비자의 자세를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