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카메라덕과 건덕을 위한 패러디대사록.

by 선배/마루토스 2014. 7. 2.
728x90

 

 

"보여주실까. 캐논의 FF의 성능이라는걸"

"캐논의 DSLR은 괴물인가!"

"세로그립따위는 장식이죠. 높으신 분들은 그걸 몰라요"

"인정하고 싶지 않군. 나의 젊음으로 인한 촬영 실패라는걸..."

"미러리스랑은 다르다, 미러리스랑은!"

"자기 형편에 따라 아마와 프로를 오가는 건 그만둬!"

"촬영은 언제나 두수, 세수 앞을 내다보고 해야 하는 것이다."

"미안하지만 모두의 초상권을 내게 주게"

"1DX는 겉멋이 아냐!"

"필터가 없었다면 즉사였다.."

"올바른 도촬은 어디에도 없다..."

"아앜! 내 D4가!"

"M! 찍어라! M! 왜 안찍히나!"

"일방적으로 촬영당하는 아픔과 무서움을 가르쳐주마!"

"세로그립이 없군요..."

"센서의 크기차이가 화질의 결정적인 차이가 아니란 것을 가르쳐주마!"

"왜지! 왜 나는 녀석보다 못찍는거야!"

"사진은 힘이다! 추억을 지탱해주는 힘이다!"

"난 아마추어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야."

"너도 프로페셔널이면서!"

"그 라이카를 키리시아님에게...그것은 좋은 것이다!"

"카메라값따윈 싼거라고. 특히 내것은."

"내가 제일 포토샵을 잘 다룰 수 있어!"

"보정, 필요없어요."

"이 람바 랄, 촬영 도중에 촬영을 잊었다.."

"웃기지마! 고작해야 돌덩어리 하나, 포토샵으로 지워주겠어!"

"어이 너희들...만족하나 이런 사진...난 싫다구"

"그만둬! 이런 촬영은 모 야메룽다!"

"찾아냈다. 이 사진의 왜곡점을"

"지온에는 센서가 없다"

"우페이, 가르쳐줘. 난 앞으로 몇번이나 더 도촬해야 하는거지?"

"그런 사진따위로 일면을 갈 수 있을것 같냐!"

"일면이여! 내가 돌아왔다!!!"

"지온의 정신이 형상화 된것같은 플래그쉽이군!"

"나의 셔터가 새빨갛게 타오른다! 사진을 찍으라고! 빛나며 외치고 있다! 피일사알!! 샤~~~~이닝!! 핑거!!"

"너를...찍겠다."

"나를 찍으러 와요, 히이로."

"이 1DX 대단해!! 과연 1Ds의 형님!"

"도촬로 사람들이 행복해질 것이라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스커트를 입고 사진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아직 시간이..."

"사진을 장난으로 하는 시코로는 알 수 없을거야! 내 사진을 통해 나오는 힘을!"

"재즈가 들리면 내가 찍으러 온줄 알라고"

"에에잇! 메모리부족이라고!?"

"똑딱이나 든 너에게 이겨봤자 무슨 보람이 있겠나!"


 

.....설마 이거 원본대사가 어디의 누군지 다 맞추시는 분이 계시진 않겠죠?? (.......)